착한여행

어디로, 어떤
여행을 계획중이세요?

착한여행에서 당신만의 여행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디자인 신청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Q.

가디언과 인솔자는 무슨 차이인가요?

A.

가디언(혹은 가이드)은 여행지에서 여행자에게 여행지에 대한 안내와 설명을 하는 담당자이고 인솔자는 여행 출발 시부터 동행하여 공항에서 부터 여행지까지 함께 여행자를 CARE 하는 담당입니다. 여행의 총책임을 지고 현지와 여행자 간의 원만한 여행 진행을 도와주는 자 입니다. 

Q.

여행 디자인 의뢰는 최소 인원이 정해졌나요?

A.

디자인 의뢰시에는 인원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만, 10명 이하의 경우에는 개별여행 경비로 산정이 되며 10명이 넘을 경우에는 단체 여행으로 경비가 산정이 됩니다.  

Q.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A.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계산서 발행을 원할 경우에는 현금으로 상품가를 입금하셔야 하며, 부가가치세(10%)는 별도로 추가 발생됩니다.  구비서류는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합니다.  

Q.

예약완료와 출발확정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예약완료는 여행자가 상품을 예약하고 결제를 완료한 시점을 예약완료라 하며, 출발 확정은 가디언이 모집된 여행 상품에 행사 진행에 대한 제반 사항의 예약 등이 완료되었을 때 출발 확정을 하는 것입니다.  

Q.

여행자의 예약신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A.

등록하신 상품에 예약이 들어온 경우에는 가디언의 이메일과 홈페이지 상에서 로그인 하신 뒤 본인의 등록 상품 코너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정산 요청은 언제 할 수 있나요?

A.

모객된 상품의 행사를 완료 한 후 정산 요청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정산 요청서를 착한여행에서 확인 한 후에 7일이내에 가디언이 지정한 은행계좌로 송금처리 합니다.  

Q.

여행자 보험 만 따로 가입할 수 있나요?

A.

여행자 보험만을 가입 희망하실 경우에는 착한여행으로 연락주십시오.  

Q.

상품을 등록 한 뒤 언제 홈페이지에서 확인되나요?

A.

가디언 회원이 등록하신 상품은 착한여행에서 확인 작업을 한 후 인증절차를 거쳐서 홈페이지 상에 노출되게 됩니다. 영업일로 2~4일 이내에 처리가 됩니다.  

Q.

나눔 프로젝트는 무엇입니까?

A.

착한여행은 공정여행사로 특정 지역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후원해 주시는 착한나무의 TG를 통해서 나눔 프로젝트를 운영하게 됩니다. 

Q.

착한나무와 GT는 무엇인가요?

A.

착한여행은 공정여행사로 여행지와 수익은 나누거나 특정지역에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나무로 형상화한 것이 착한나무입니다.  착한여행 회원이 되시거나, 여행을 다녀오시거나, 댓글을 작성하실 때 착한나무에 후원할 수 있는 GT를 지급 받게 되십니다. 이 GT 를 착한나무에 후원해 주셔서 함께 키우는 착한나무를 만들어 주세요  

궁금하신 내용이 해결이 안되었다면
직접 문의 주세요.
Tel : 02.701.9071-2
Fax :02.701.9073 (09:30 ~ 18:30), 주말/공휴일 제외
E-Mail :goodtravel2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