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여행::Good Travel

착한여행

어디로, 어떤
여행을 계획중이세요?

착한여행에서 당신만의 여행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디자인 신청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Q.

여행 리뷰는 어디서 작성하나요?

A.

여행을 다녀오신 여행자 만이 작성할 수 있으며, 로그인 후 다녀온 여행 코너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기억남은 사진과 즐거운 여행 이야기를 모두에게 공유해 주세요  

Q.

여행 중 일행과 떨어져 길을 헤메일 때 어떻게 하나요?

A.

당황하지 마시고, 예약 시 전달 받으신 가디언의 연락처로 연락을 취하시고 일행과 헤어진 그 장소에서 대기하시면 가디언이 바로 올 것입니다.  

Q.

첫만남 장소에서 가디언과의 만남은 어떻게 하나요?

A.

가디언은 착한여행의 이름표를 달고 첫만남 장소에 대기하고 있으며, 예약이 완료되면 가디언의 연락처를 예약자에게 알려드립니다. 그 연락처를 가지고 가셔서 혹시라도 못 찾을 경우 연락하시면 됩니다. 

Q.

예약한 여행 상품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착한여행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신 후 본인의 예약상품 코너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며, 이곳에서 여행 상품의 질문 혹은 결제 등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Q.

여행경비의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착한여행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하신 후 여행상품을 예약하시면 마지막 단계에서 결제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현금 입금이나 카드 결제를 선택하셔서 하실 수 있습니다. 

Q.

여행 상품에 대한 질문은 누구에게 하나요?

A.

가디언 상품의 경우에는 상품을 등록한 가디언이 직접 여러분의 질의 내용에 답변을 드립니다. 다만, 해외에 가디언이 거주할 경우가 많이 시차로 인해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 외 지구마을 여행의 경우는 착한여행이 현지와 직접 기획한 여행이기에 착한여행에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Q.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한가요?

A.

현금 영수증을 발급 받으시려면 발급받을 분 명의의 국세청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주민번호를 착한여행에 전달해 주시면, 여행 종료 후 영업일로 2~3일 이내 처리가 됩니다.  

Q.

여행 디자인은 무엇인가요?

A.

일종의 희망여행으로 여행자의 희망에 따라 가족여행, 봉사여행, 기업체 연수 등의 일정을 맞춰 진행하는 여행 의뢰형 상품입니다. 

Q.

지구마을여행은 무엇인가요?

A.

착한여행이 현지와 직접 일정을 정하여 모집을 하는 착한여행 자체 여행상품입니다.  

Q.

가디언이 무엇인가요?

A.

​가디언은 여행상품을 안내하거나 각종 일정예약을 진행하는 자로 착한여행 플랫폼 시스템을 통해 상품을 등록하고, 운영하는 주체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이 해결이 안되었다면
직접 문의 주세요.
Tel : 02.701.9071-2
Fax :02.701.9073 (09:30 ~ 18:30), 주말/공휴일 제외
E-Mail :goodtravel2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