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여행::Good Travel

착한여행

어디로, 어떤
여행을 계획중이세요?

착한여행에서 당신만의 여행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디자인 신청
고객센터

[피스보트 착한여행] 다가오는 출항일을 기다리며

2019-07-18 18:17:20

착한여행

조회 : 42

(0)


 

안녕하세요~피스보트 착한여행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멋진 추억을 남길 피스보트 출항일이 5개월 앞으로 다가온 걸 생각하면 함께 마음이 설렙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시간들을 기다리며,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할지 어떤 시간들이 펼쳐져 있을지 생각하고 상상하며 기다리고 또 기대하고 계시겠지요...!

 

지금은 날씨가 더워지고 있지만, 또 시간이 금새 흘러 추워질 겨울. 따뜻한 남반구로 떠나는 여러분들의 발걸음은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 세부, 발리 그리고 세계최고의 라군 뉴칼레도니아의 반짝이는 바다와 선명한 초록빛깔의 섬들로 다다르겠네요.

 

이렇게 출항일이 다가오고 있는 이 시점에, 요즘 더욱 이슈화되고 있는 한일갈등 문제로 저희가 그러했듯 곧 크루즈를 타야하는 손님들께서도 피스보트에 대한 생각을 해보셨으리라 짐작이 됩니다. 

 

여행 계획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또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피스보트는 세계평화를 중심으로 국제연합 유엔의 특별 협의자격을 가지고 있는 NGO로써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보다 특별한 크루즈입니다. 

 

처음에 피스보트가 시작된 이유를 살펴보면 더욱 더 잘 알 수 있듯이, 잘못된 일본의 역사를 바로잡기 위해 모이기 시작했으며 지난 35년 동안 100회 이상의 크루즈 여행을 통해서 승객들의 세계관을 확장시키고, 변화되기 위한 프로그램적인 노력들을 많이 해왔습니다. 

 


 

배 안에 타시면 크루즈 여행뿐만 아니라 국제연합 관계자, 세계 각지의 NGO대표, 인권활동가 들을 초대하여 선내 강연 및 워크숍, 승객과의 교류를 통해  세계 현안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들이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아래 링크 기사에서도 보듯이 피스보트 또한 위안부 문제의 진정한 해결을 촉구하는 대규모 집회의 시민단체로도 참가했습니다. 이 외에도 평화와 인권운동, 역사의식에 관한 피스보트의 활동들에 대해서도 다양하게 검색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869510&code=11131100&cp=nv


 

한일 갈등에서 이렇게 역사를 바로 알고 위안부 문제 해결을 위한 촛불집회까지 하는 단체가 있다는 점을 참고하셔서, 이번 크루즈 여행이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역사의식이 바로 된 단체와 함께 한다는 점을 꼭 기억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멋진 여행을 준비하고, 잘 다녀오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