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여행::Good Travel

착한여행

어디로, 어떤
여행을 계획중이세요?

착한여행에서 당신만의 여행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디자인 신청
고객센터

여행후기 +

여행후기+는 여행상품 이용자 뿐만 아니라 비슷한 여행경험자, 여행고수 등이 함께 만들어갑니다.
여행 일정에 더하면 좋을 정보, 아이디어, 공정여행 팁 등을 올려주세요.
이제 여행후기+를 통해 누구나 착한여행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어요. (단, 본 취지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글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여행후기+는 착한여행 회원 가입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글을 남겨주시는 분들 중 월별 선정을 통해 작은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154개의 여행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 "토모니 하모니" 진정한 힐링입니다.
    고등학교를 타지로 유학한 아이들로 맺어진 인연으로 15년간 모임을 하며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했다~해외여행은 다들 다녀본 분들이라 여행지 선택과 날짜 선택으로 김영희실장님을 조금 힘들게했다.주로 패키지여행을 한터라 공정여행 또한 낮설기도 했다.먼저 다녀 온 친구의 강력한 추천으로 지리적으로 가까운 일본으로 3박4일 일정의 "토모니하모니"상품으로 정했다.추천을 한 사람으로 은근 걱정도 돼었는데 여행하는 내내 엄마들의 얼굴에서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고 나 또한 넘 좋았다.이은경쌤의 때론 감성적으로 때론 학술적으로 여행지마다마다 부드러우면서 센스있게 우리들을 이끌어주셨다.가나자와에서의 겐로쿠엔은 정원이라기보다 수목원같은 멋진 소나무. 꽃.이끼.석등.~ 그들의 노력과 정성이 그대로 전해졌다~보고 지나가는 관광이 아닌 같이 해본 금박공예 .잠시 쉬며 일본의 작고 아기자기한 정원을 바라보며 마시는 말차 한잔의 여유. 금박아이스크림의 달콤함.눈이 많이 오는 혹독한 기후로 만들어진 합장촌이라는 작고 예쁜 마을 시라카와고에서는 온전히 그들의 삶 속으로 들어가서 하룻밤을 보냈다.방송출연도 했다는 민박집 아주머니의 집밥은 너무 맛있어서 밥을 두공기나 먹었다..다다미방에서 소녀로 돌아간듯 깔깔대고 툇마루에 앉아서 예쁜 들꽃을 보면서 어린시절로 돌아도 가보고 힐링여행이었다.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동네 한바퀴돌며 초록이 주는 편한함에 하하호호~시라카와고는 아마도 오랫동안 잊지못할 아니 남편과 가을에 또 한번 꼭 가야겠다고 속으로 다짐했던. 눈 덮힌 겨울 풍경도 보고 싶은 사계절을 다 느껴보고 싶은 그런 곳이었다.다카야마에서 사케도 사고 맛집이라고 줄서서 먹은 히다규스시. 나고야에서 줄서서 기다려먹는 장어덮밥집. 미리 예약해서 바로 먹는 즐거움을 주신 이은경쌤 고마워요~ 마지막날 서로 의논해서 방문한 노리다께도 넘 좋았어요. 덕분에 득템도 했답니다.4일동안 이은경쌤의 세심함으로 때론 대접받는 느낌으로 때론 친구같이 편한한 여행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ㅎㅎ
    권은자 2019-06-19
  • 믿고 가는 진정한 착한여행입니다~
    시누이,올케 8명의 가족들만 가게된 소도시여행이였습니다 여행의 시작은 김영희실장님과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가족들에게 기대이상의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세심하게, 호텔이며 조식에 대한 정보까지 친절히 준비해주셨고, 인천공항에서 출발시부터 되돌아 올때까지 밀착해서 챙겨주신 이은경가디언님,가나자와에서의 아름다운 정원 겐로쿠엔에서 본 소나무, 호수에 비친 석등과 맑은하늘, 그리고 한가로이 정원을 바라보며 마신 말차, 진정으로 대접받는 매 끼의 식사, 시라카와고에서의 한적함, 온천후 숙소로 돌아가면서 바라본 밤하늘, 새벽에 비치는 햇살을 느끼며 걷던 마을길, 민숙에서의 정성껏 차려주신 저녁과 아침식사, 다다미방에서 누워서 듣는 물소리, 다카야마에서의 길거리 음식들, 나고야에서 장어덮밥까지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이 잘먹고 잘 보고 잘 쉬고 온 진정한 힐링의 시간이였습니다. 발리여행에서 맺어진 착한여행과의 인연으로 일본여행을 계획했었고 가기전에 다른가족들은 타여행사와의 단순한 가격비교를 하며 너무비싸다 했었지만 다녀오면 왜 제가 착한여행을 선택했는지 알게 될 것을 자신했었지요. 결론은 다음엔 남편들도 같이 또 오기로 했답니다. 우리형님들 여행 눈 높이를 너무 올려나서 앞으로 왠만한 여행사 상품은 맘에 안차실겁니다~~다시한번 좋은추억이 되도록 애써주신 김영희실장님과 이은경가디언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안수경 2019-06-18
  • 행복했어요~~~
    평소 가보고싶었던 일본 중부지방 시라카와고, 가미코치,다카야마를 여행하며 행복했습니다.고군분투 세심하게 챙겨주신 이은경가디언님, 일정내내 배려를 아끼지 않았던 일행들 비록 가미코치트레킹에서묘진이케는 놓치고 왔지만 잊지못할 트레킹이었습니다.너무 좋은 날씨와 먹거리들 그리고 아침 저녁으로즐겼던 온천, 가나자와의 새벽 공원 산책 새로운 경험의 여행이었어요.또 다른 여행에서 뵙길 바라며. . .
    정은영 2019-06-05
  • 잊을 수 없는 가미코지의 풍경
    아름다운 동화마을 시라카와고, 상상보다 훨씬 멋진 가미코지에서의 트레킹, 마지막날 일본 정원 겐로쿠엔 산책까지 힐링하기에 충분한 시간이었다 먹거리 또한 특색있고 정성들인 맛있는 음식들로 나와 그야말로 눈과 입이 호강하는 여행이었다 같이 여행하신 분들도 너무 좋은 분들이라 더욱 즐겁게 여행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특히 여행을 위해 애써주신 이은경 가디언님께 넘 감사드리며 기회가 되면 다음에도 여행을 함께하고 싶다^^
    이은미 2019-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