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여행::Good Travel

착한여행

어디로, 어떤
여행을 계획중이세요?

착한여행에서 당신만의 여행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디자인 신청
고객센터

여행후기 +

여행후기+는 여행상품 이용자 뿐만 아니라 비슷한 여행경험자, 여행고수 등이 함께 만들어갑니다.
여행 일정에 더하면 좋을 정보, 아이디어, 공정여행 팁 등을 올려주세요.
이제 여행후기+를 통해 누구나 착한여행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어요. (단, 본 취지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글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여행후기+는 착한여행 회원 가입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글을 남겨주시는 분들 중 월별 선정을 통해 작은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191개의 여행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 경주 최부잣집 1호로 다녀왔어요
    경주 최부잣집 진정한 부자인 최부잣집에서의 1박2일 최부잣집 6훈중 하나인 과객을 후하게 대접하는 것처럼 후하게 대접 받은듯 좋은 추억을 가족과 만들고 왔어요. 착한여행에서 추천한 아주 훌륭한 최부자의 정신을 배우는 시간 너무 좋았답니다 감사했습니다 경주 최부잣집 강추합니다. 
    임은숙 2021-02-07
  • 나에게 주는 선물, 목포에서 온 사랑
    갑자기 추워진10월 중순, 목포로 향하는 ktx안은 따뜻했다. 지인 5명과 수다로 시간을 채우고 목포에서 보낼 여행 아이디어를 나누며고 목포여행 꿈에 부풀었던 것 같다. 목포 구도심에서 도시재생지 사례탐방을 하고 마노의 비밀부엌으로 향했다. 목포근현대역사박물관을 지나 만호동의 옛주택에 마련된 마노의 비밀부엌, 예쁜 집에 감탄 감탄사 연발! 모든 것이 예뻤고 궁금했다. 준비해 둔 한입투어, 콩물한컵으로 마노의 비밀부엌 목포여행! 첫 시작부터 고소하고 정성스러웠다.  목포인들의 삶을 그대로 그러낸 선구의 다이어리 일러스트 전시는 항구인 목포의 이야기, 삶이 그대로 담겨 있어서 애틋하게 다가왔다. 이런 이야기를 담은 전시일거라 상상을 못했는데 훨씬 예상을 넘는 기획스토리라 기획자와 일러스터의 능력에 감탄했다고 할까.... 첫 시작부터 중간 진행까지 너무나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짜짠 하이라이트! 마노의 비밀부엌 다이닝 체험!!! 준비된 재료와 고급스런 그릇들, 도구들....참여 팀원끼리 가위바위보로 밥팀, 수육팀, 꽃게된장찌게팀 2인1조로 나눠 담당했다. 역시 요리수다는 늘 행복하고 즐겁다. 이런 걸 함께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너무나 좋다.  전자렌지에 15분만에 수육, 25분동안 찰진 밥을 바로 바로 지어 나에게 선물한다는 것. 전기밥솥의 묵은 밥을 먹고 산 세월이 확 보상받는 느낌 ㅋㅋ 요리가 쉽고 간편 그기에 맛까지 그리고 청자밥솥의 귀함까지 담아낸 목포로컬 밥상 체험이 그지없이 행복한 시간이었다.  난 수육팀으로 당첨되어 통삼겹살에 된장을 바르고 후추, 사과, 파, 마늘, 월계수 잎을 넣고 15분만에 수육이 너무나 맛있게 간편하게 되는 것이 엄마로서 너무 신기한 경험이어서 청자밥솥을 덜컥 사왔다. 그리고 밥과 수육, 고구마삶기... 많은 요리를 집에서 하고 있다.^^      다음날은 고하도트레킹, 유달산둘레길로 하루를 보내고 ktx에 몸을 실었다. 가족들과 마노의 비밀부엌에 다시 오고 싶다. 
    김영희 2020-11-11
  • 피스보트 결혼30주년기념 부부 세계일주~!
     [피스보트 착한여행]과 함께한 98회차 피스보트 세계일주 크루즈결혼30주년기념 부부 세계일주! 김철환&조연옥 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 피스보트 세계일주를 결심하게 된 동기가 무엇인가요?"결혼 30주년을 맞이해서 사랑하는 와이프에게 보답의 의미로 기회를 만들어보자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경제적으로 넉넉하진 않지만 인생에 한 번 기억에 남는 여행을 만들어 보고 싶었습니다."이 사진은 나름대로 우리가 107일동안 피스보트 오션드림호에 머무르면서 막상 마지막 여행 끝에 내리려고 하니 아쉬워서 기념으로 남긴 사진입니다.그래서 크루즈 선내 우리가 여행했던 한군데, 한군데에 모두 사진을 찍어서 추억을 남겼습니다.​"    > 피스보트  - 가요 경연대회    > 피스보트  - 각국 의상 발표회  > 피스보트  - 김철환님의 자주기획이벤트<사진 토크>  > 피스보트  - 일본어수업 동료들과 함께 기념사진  > 피스보트  - 자주기획 가족사진  > 피스보트  - 가면무도회  > 세계일주 기항지 (파나마운하, 유빙, 뉴욕, 쿠바 등등)     > 피스보트 - 매일 바라볼 수 있는 행복 "일출과 일몰"  ​※ 사진 무단수집 및 도용금지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사진이 무단 수집되어 도용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저작권법』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피스보트 착한여행 - 문의 02.701.9071 
    착한여행 2019-04-30
  • 피스보트 후기 - 삶을 바라보는 자세와 태도의 긍정적인 변화
    일본에서 떠난 크루즈여행 피스보트 후기   저에게 피스보트 크루즈 세계일주를 하면서 좋았던 점은 일상생활을 하면서는 절대 깨달을 수 없는 인생의 중요한 교훈들을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평소 가지고 있던 생각이나 가치관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물론 여러 나라를 여행하는 것도 엄청난 즐거움 이었지만,내가 누군가 앞으로 살아갈 날이 많이 남은 20대에게 피스보트 크루즈 세계일주를 추천하게된다면제가 경험했던 ‘삶을 바라보는 자세와 태도의 긍정적인 변화’를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착한여행 2017-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