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여행::Good Travel

착한여행

어디로, 어떤
여행을 계획중이세요?

착한여행에서 당신만의 여행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디자인 신청
고객센터

여행후기 +

여행후기+는 여행상품 이용자 뿐만 아니라 비슷한 여행경험자, 여행고수 등이 함께 만들어갑니다.
여행 일정에 더하면 좋을 정보, 아이디어, 공정여행 팁 등을 올려주세요.
이제 여행후기+를 통해 누구나 착한여행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어요. (단, 본 취지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글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여행후기+는 착한여행 회원 가입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글을 남겨주시는 분들 중 월별 선정을 통해 작은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164개의 여행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 피스보트 결혼30주년기념 부부 세계일주~!
     [피스보트 착한여행]과 함께한 98회차 피스보트 세계일주 크루즈결혼30주년기념 부부 세계일주! 김철환&조연옥 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 피스보트 세계일주를 결심하게 된 동기가 무엇인가요?"결혼 30주년을 맞이해서 사랑하는 와이프에게 보답의 의미로 기회를 만들어보자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경제적으로 넉넉하진 않지만 인생에 한 번 기억에 남는 여행을 만들어 보고 싶었습니다."이 사진은 나름대로 우리가 107일동안 피스보트 오션드림호에 머무르면서 막상 마지막 여행 끝에 내리려고 하니 아쉬워서 기념으로 남긴 사진입니다.그래서 크루즈 선내 우리가 여행했던 한군데, 한군데에 모두 사진을 찍어서 추억을 남겼습니다.​"    > 피스보트  - 가요 경연대회    > 피스보트  - 각국 의상 발표회  > 피스보트  - 김철환님의 자주기획이벤트<사진 토크>  > 피스보트  - 일본어수업 동료들과 함께 기념사진  > 피스보트  - 자주기획 가족사진  > 피스보트  - 가면무도회  > 세계일주 기항지 (파나마운하, 유빙, 뉴욕, 쿠바 등등)  > 피스보트 - 매일 바라볼 수 있는 행복 "일출과 일몰"  ​※ 사진 무단수집 및 도용금지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사진이 무단 수집되어 도용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저작권법』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피스보트 착한여행 - 문의 02.701.9071 
    착한여행 2019-04-30
  • 참 착하고, 참 좋았던~~~~ 여행~~^^
    참 좋았던 여행이었는데 좋았던 만큼 밀려있던 업무로 인해.......넘 늦은 후기를 올리네요~^^;; 우연히 이 상품을 알게 되고, 보자마자 가야해~~~ㅎ 해서 가게된 여행이 이렇게나 좋을줄이야~~ㅋㅋ이은경 가이드님, 함께 했던 언니팀, 함께 먹었던, 함께 걸었던, 함께 봤던, 그 모든것이 좋았어요~인생 단풍도 보고, 우리만 있었던 원탕에서 자연인(?)으로 온천욕도 하고, 밤마실 나갔다가 족욕하며 깔깔거렸던거, 아.....후기를 적고 있는데... 그때의 느낌이 스물스물 되살아나네요~~~^^ 이른 아침 가미코지 트레킹하면서 서리가 녹아 비처럼 다닥다닥 내리던 그 신비로운 풍경~보석처럼 빛나던 계곡물과, 단풍....그 길을....기억할께요~ 10/24~28일 4박5일 여행이었지만 우리 일행들은 이런저런 이유로 나고야에서 1박을 더하게 되어 이은경 가이드님을 번거롭게 해드렸는데..ㅜㅜ 행여 우리가 헤맬까봐 하나하나 상세하게 알려주고 신경써주셔서 넘 감사해요~~~~~~♥이은경 가이드님과 함께여서 훨씬 더 풍성했던 여행이었어요~~~♣함께했던 언니팀들을 보면서 우리도 저렇게 나이들었음하고 바랬을만큼 좋은분들이어서 더더 좋았던 여행이었습니다~~~★ ※ 행복하고, 감사한 여행이었어요~~~ 모두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김정옥 2018-11-13
  • 3번의 세계일주 피스보트와 함께!
    1. 선내 프로그램선내 프로그램은 선내 신문을 보고 안내를 받고 있습니다.선내 프로그램은 기항지 설명이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 역사와 관광지. 그 나라의 고유 음식과 전통 춤 등 특히, 전통 춤 다음에는 다같이 어울리는 시간이 기억이 좋았습니다.선내 프로그램에 따라 아시아 지역을 지나갈 때 역사와 정세에 대해 초청된 게스트 강의를 관심 있게 듣고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는 것과 선내 생활 중에 감동과 아픔을 같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예)캄보디아.미얀마) 또한. 선내 많은 사람과 아침인사와 함께 대화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한 달이 되면 모두가 친구가 되는 것을 또 다른 유익한 시간이 저에게는 좋은 시간. 저 자신에 대한 투자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누가 말했던가.. 한 배 타 사람은 한 가족이나 다름없다고..    2. 배의 설비첫 번째는 저에게는 선내에서 근무하는 사람이 좋은 설비라고  생각합니다.항상 안전과 설비에  닦고 칠하고 관리하는 것을 보고 노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겉으로는 평상시처럼 보이지만.. 비상훈련할 때는 각자 맡은 일에 노력하는 것을 보고 안심되는 것을 보았습니다.두 번째는 요리하는 사람으로서 식당 안과 밖입니다. 전, 후 항상 관리하는 것을 보고 저 역시 두 번째도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많은 사람들을  위해 질서 정연하게 나르는 것과 준비하는 것을 보고 식당 룰이 잘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3. 기항지기항지에서 기억에 남는 것은 페루 마추픽추와 이집트 카이로입니다.자유행동은 나 혼자만의  기차여행하다 보면 시골과 도시 생활을 보면 그 나라와 지역 경제 사정을 알 수 있고 한인 이민자 집에 들으면 더 사정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 여행이란  그냥 단순한 여행만 하는 게 아니라 또 다른 나에 대한 뒤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선상에서 친한 사람끼리 미리 여행을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그 예로  단체로 버스 대절에서 모레아 일주와  점심값으로  5성급 호텔에서 반나절을 보낸 시간들을 동영상을 공유했던 것이 기억이 남습니다.   4. 식사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요리 시험 볼 때 맛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이 말은 제에게는 매일 메인 메뉴가 바뀌는 것을 보고 제 나름대로 정해서 먹고 있습니다.   메인 메뉴는 매일 각 나라 고유 음식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항해 중에 비빔밥도 나옵니다. 솔직히 말하면 대부분 맛은 있지만 내 입맛에 안 맞는 것도 있습니다.그런 때는 후식을 두 번 시켜서 먹고 합니다. 특히,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두 번씩은.. 많은 사람들 환영속에 생일파티와 포 멀 파티 음식을 항상 좋다고 생각합니다.티타임은 저의 선내 생활 중에 가장 대화를 많이 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여행 전과 여행 후 말이 많다는 것이 티타임 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웃음 ㅎㅎ) 더 하고 싶은 얘기가 있다면 처음에는   세계일주를 하려면 컨테이너 화물을 몰래 탈까,, 외국 취직할까 여러 고민하다가 일본 여행 중에 피스 보트(PB) 포스터 보고 나의 세계일주 교통수단은 피스 보트라고 생각했습니다. 컨테이너 화물보다 좋고 어디가 모르게 날 이끄는 힘이 있는 거 같습니다.호화스러운 것은 나에겐 사치입니다. 여행 중에는 많은 나라 사람들을 보고 내가 한국에 가면 더욱 열심히 살아야 하는 생각과 내가 다니는 회사에 불만만 가득했던 나를 긍정적을 만들어 준 것 같다.. 내가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살아야 한다'는 것을 여행중에 항상 마음 속에 간직하고 있습니다.
    김진상 2019-04-01
  • 손상원가이드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여행가기전부터 몸이 많이 아프고 컨디션제로라 걱정했었는데 가이드님덕분에 넘 잼있게 여행하고왔네요.. 어찌나 열정적이신지 감동 감동 감동받고 왔어요.. 대만이라는나라도 다시 생각하게됐고요.. 손상원가이드님 꽃길만 걸으세요~~ ㅎ
    팽혜정 2019-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