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여행::Good Travel

착한여행

어디로, 어떤
여행을 계획중이세요?

착한여행에서 당신만의 여행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디자인 신청
고객센터

여행후기 +

여행후기+는 여행상품 이용자 뿐만 아니라 비슷한 여행경험자, 여행고수 등이 함께 만들어갑니다.
여행 일정에 더하면 좋을 정보, 아이디어, 공정여행 팁 등을 올려주세요.
이제 여행후기+를 통해 누구나 착한여행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어요. (단, 본 취지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글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여행후기+는 착한여행 회원 가입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글을 남겨주시는 분들 중 월별 선정을 통해 작은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147개의 여행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 피스보트 후기 - 세계일주 피스보트 여행의 포인트
    세계일주 피스보트를 통해얻은 가치  저에게 피스보트 크루즈 세계일주를 하면서 좋았던 점은 일상생활을 하면서는 절대 깨달을 수 없는 인생의 중요한 교훈들을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평소 가지고 있던 생각이나 가치관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물론 여러 나라를 여행하는 것도 엄청난 즐거움 이었지만,  내가 누군가 앞으로 살아갈 날이 많이 남은 20대에게 피스보트 크루즈 세계일주를 추천하게된다면 제가 경험했던 ‘삶을 바라보는 자세와 태도의 긍정적인 변화’를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착한여행 2017-10-13
  • 피스보트 후기 - 105일간의 세계일주를 마치고
    105일간의 세계일주 여행일기  벚꽃이 필 때 시작해서 무더운 한여름까지 피스보트와 함께 한 105일간의 세계일주는 끝이 났다.어렸을 때 부터 세계일주를 꿈꾸던 나에게는 정말 한 여름 밤의 꿈같은 그런 나날들의 연속이었다.그러한 날들이 비눗방울처럼 톡 하고 터져버려 아쉽고 그립고 슬프지만 한편으로는 1년의 약 4분의 1을 바다에서 보내면서 고민하고 생각했던 시간을 가졌다. 나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 미래에대한 생각,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한 고민들을 실천할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였다.  나의 두 번째 집같은 피스보트에서의 추억들... 하늘을 수놓던 별들, 나의 첫 별똥별과 소원들, 수평선 위로 보던 일출과 일몰, 수십 가지의 색을 가진 바다, 배에서 본 돌고래들, 설탕을 5개 씩 넣어먹었던 티타임에서의 커피, 집 드나들 듯 갔던 6층의 매점, 나미헤이의 오징어다리튀김과 그 환상적인 소스, 11층과 8층의 선베드, 24개의 기항지, 언니, 오빠, 동생, 친구들과 보낸 시간들, 그 외에 너무나도 많이 다 적을 수 없는 것들모두 다 잊지 못할 것 같다. " 정말 고마웠어 피스보트야.Danke schoen PEACE BOAT!!" 
    착한여행 2017-10-13
  • 피스보트 후기 - 청바지 프로젝트
    1​05일간의 세계일주​!!​26개국을 다녀왔습니다.​​ 2017년 4월 12일 요코하마에서 미국 호놀룰루를 마지막 출항으로하여2017년! 7월 25일날 요코하마로 귀항하였습니다 :)  ● 피스보트 일정 ● ​ 일보 요코하마,고베에서의 크루즈 피스보트 출항을 시작으로싱가폴, 태국(푸켓), 스리랑카(콜롬보) , 그리스(피레우스) , 이탈리아(칼리아리) 스페인 (발렌시아)포르투갈(포르토) , 프랑스(파리,파리근교 노르망디) , 벨기에(브뤼셀,브뤼헤) , 덴마크(코펜하겐)라트비아(리가), 러시아(상트페테르부르크) , 핀란드(헬싱키) , 에스토니아(탈린) , 스웨덴(스톡홀름)노르웨이(베르겐,스타방에르) , 독일(베를린), 아이슬란드(레이캬비크) , 버뮤다(해밀턴),베네수엘라(라과이라),파나마(크리스토발), 엘사바도르(아카후틀라) 니카라과(코린토),과테말라(께찰) , 미국(호놀룰루) 다시 일본의 요코하마항까지,남중국해, 인도양, 아덴만,홍해,수에즈운하,지중해,북극권,대서양,카리브해,파나마 운하 ,태평양등을거쳐 총 52,825km를 항해하였습니다.  ● ​피스보트 선내생활 ● ​ “ 즐겨라!! Enjoy Your Life!!” 저는 여행 기항지도 물론 좋았지만 선내생활이 기억에 많이 남는것같네요.​크루즈 여행을하다보면 기항지를 이동할때마다 짧게는 하루 길게는 이주동안의 항해를 하게됩니다.그 기간에는 여러가지 선내 기획된 프로그램에 참가할수있고, 자유롭게 배안에서 활동할수있습니다.선상 운동회, 밴드페스티벌, 패션쇼 등..​정말 아무생각없이 다함께 즐길수있다는 것! 배를타고 세계일주를 하면서 느낀 건'미래에 대한 고민,걱정때문에 지금 이 순간을 놓치면서 살아왔구나'정말 많은 친구들을 사귀면서 즐기는 법을 배우고 돌아왔습니다.​​​​“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사랑하라, 한 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노래하라, 아무도 듣고 있지 않은 것처럼.살아라,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 ​배움에는 때가 없으며 끝이 없다. ● ​< 다양한 피스보트 프로그램 경험 >  배를 타면서 선내 프로그램에 참가하게되면 아주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종이접기부터 시작해서 요리사,사진작가,드론촬영,악기연주 등아주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분들까지.취미뿐만아니라 사소한 행동에서부터도 많이 보고 느낄 수 있엇던것같습니다.인간관계라던지 내가 쉽게 놓쳤던 것들이 보이면서좀 더 나은 내가 될 수 있는 방향을 잡고 돌아온 것 같습니다.배움에 대해서 한번 더 생각하게 되었고 많은 것들을 해보고싶은 욕심이 생겼네요.​정말 인생에서 이런 경험을 언제 또 할 수 있을지 :)인생 두고두고 좋은 기억,경험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지금도 생각하면 두근두근, 아쉽고 그러네요.​ 
    착한여행 2017-10-13
  • 피스보트 후기 - 성장과 배움의 시간들
    피스보트 후기 - 성장과 배움의 시간들   5년간 피스보트에 타는 것을 꿈꿔왔었습니다. 그리고그 꿈을 올해에 이루었습니다.   105일이라는 기간동안 배를 타며 세계를 일주하는 여행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무한히 펼쳐지는 바다는 무척이나 아름다웠고 그 빛깔은 매일이 새로웠습니다.비행기가 아니라 배로 하는 여행이다보니 각 국가를 이동하는 기간이 길었습니다.  그 기간동안 많은 프로그램들을 듣고, 즐기며 새로운 친구들을 만들고생각과 시각의 지경을 넓힐수 있었습니다. 배를 타면서 여러 어려운 일들이 있었지만, 그 일들을 통해 더 성장할수 있었던 배움의 시간들이 됐습니다. 총 23개국을 여행했고, 방문한 도시는 30개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출항지 - 일본 요코하마동남아 - 싱가폴, 푸켓, 스리랑카유럽 - 그리스, 이탈리아, 바티칸, 포르투갈, 프랑스, 덴마크, 라트비아, 러시아, 에스토니아, 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영국, 아이슬란드남미 - 베네수엘라, 니카라과, 엘살바도르, 과테말라미주 - 하와이귀항지 - 일본 요코하마  105일간을 함께 여행한 친구들과 추억들은 절대 잊지 못할 경험이 됐습니다! 함께해준 모두에게 감사합니다!그리고 이번 여행을 지원하고 지지해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더 많은 것 보게 해주시고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100일이란 시간동안 힘들고 어려워도 끝까지 기다려준 오정은 너무 고맙고 사랑해 앞으로 내가 더 잘할게!!이번 여행을 무사히 다녀올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 올려드립니다!  
    착한여행 2017-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