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여행::Good Travel

착한여행

어디로, 어떤
여행을 계획중이세요?

착한여행에서 당신만의 여행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디자인 신청
고객센터

여행후기 +

여행후기+는 여행상품 이용자 뿐만 아니라 비슷한 여행경험자, 여행고수 등이 함께 만들어갑니다.
여행 일정에 더하면 좋을 정보, 아이디어, 공정여행 팁 등을 올려주세요.
이제 여행후기+를 통해 누구나 착한여행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어요. (단, 본 취지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글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여행후기+는 착한여행 회원 가입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글을 남겨주시는 분들 중 월별 선정을 통해 작은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163개의 여행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 작을것에 행복해하던 아이들의 미소가 잊혀지지 않는 여행
     이번 봉사활동을 오기 전까지는 해외에서 극빈 가정을을 대하기 어렵고 냄새나고 지저분해서 좋지 않은 인식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봉사활동을 통하여 편견을 깨게된 것 같다. 또한 작은 것이라도 나누면 얼마나 큰 기쁨을 가질 수 있는지도 알게 되었다. ​ 처음에는 부정적이고 돈 낭비라고 생각까지 했었는데 봉사를 하고 난 후에는 우리가 조금만 노력하고 힘을 들이면 그들에게 행복감을 선물 할 수 있다는 것과 우리는 좋은 추억을 갖게 되는 좋은것이바로 봉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번 활동을 통하여 봉사에대한 인식이 생긴 것 같다. 
    착한여행 2019-02-13
  • 의미있고 보람차서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여행
    라오스에 머무는 동안 강아지와 고양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거리를 가는 내내 멀미도 안나고 편안하게 갔던 것 같다.여성 장애인 개발 센터, 나싸이 초등학교 아이들, 극빈가정 아이들이 너무 맑고 순수하고 예쁘게 살고 있어서 나까지 치유되는 느낌이었다.  책 속에서만 보고 동영상이나 굿네이버스 동영상에서만 봤던 아이들이 사는게, 말하는게, 행동하는게 마음에 와 닿았고 좀 더 진지하게 봉사하게 되었던 것 같다. 한국에서 내가 얼마나 편하게 축복 받은 교육 환경, 생활 환경에서 살았는지 느끼게 되었고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다.  ​ 또 내가 한주에 받는 용돈이 이 사람들에게는 생필품을 살 돈, 한달, 육개월을 살 돈이 된다는 것이 신기하면서도 놀랍기도 했다. 앞으로는 절약해서 굿 네이버스 후원이라도 하거나 봉사여행을 다닐까 계획해 보기로 했다. 마지막으로 한국으로 돌아가서의 내 행동들과 생각들을 바뀌는 계기가 될 것 같은 여행이었다. ​
    착한여행 2019-02-13
  • 성격의 단점을 고치고 많은 편견들을 깨게 해준 여행
    처음엔 새로운 사람들과 봉사여행을 떠난다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는데 실장님, 팀방님, 가이드 누나까지 너무 착하고 좋으셨고 같이 갔던 친구들도 나이가 어려서 불편할 수 있었는데 편하게 잘 지냈던 것 같아서 고마웠습니다.  ​  처음 가보는 해외를 봉사여행으로 와서 두려움 반 기대 반 이었는데 생각보다 멋진 풍경, 좋은 음식, 좋은 사람들과 함께해서 즐거웠고 같이 했던 활동들과 봉사들도 너무 뜻깊었습니다.앞으로 이런 기회가 또 올지 모르겠지만 시간이 된다면다시 와서 이런 경험을 가지고 싶습니다.  
    착한여행 2019-02-13
  • 행복했던 캄보디아 여행^^.
    ​​​​​​​​​​​​​​​캄보디아에서 처음 만난 좋은 사람들과  처음 보는 황홀한 경관들, 값지고 행복한 경험과 따뜻한 웃음을 마음에 가득안고 돌아왔습니다.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앙코르 와트에서 동서남북 방위가 0인 신기한 중심부    그들의 생업이자 우리들의 발이 되어준 툭툭이   경이로운 앙코르 와트 전경   일정 후 펍스트릿앞에서 앙코르 비어와 생과일 주스 한 잔   바다처럼 끝없는 하늘과 닿아있던 톤레삽에서의 노을  봉사했던 학교에서 천사들과 즐거운 한 컷
    정원주 2019-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