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여행

어디로, 어떤
여행을 계획중이세요?

착한여행에서 당신만의 여행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디자인 신청
고객센터

여행후기 +

[토모니하모니 일본Ⅱ] 이색단풍 가을여행 4박5일
행복한 가미코치 트레킹이었습니다

2017-08-24

33544

(0)

   각양각색의 꽃이 피는 좋은 계절 5월에 절친과 함께 4 5일 일본 중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모든 여행지가 흔히들 가지 않는 곳이어서 새롭기도 하고 설레기까지 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미코치 트레킹은 특별히 행복했던 시간으로 기억합니다.

  ​가미코치는 혼슈의 중북부에 있는 북알프스의 한 가운데에 위치해있는 곳으로, 해발 1500m의 분지라고 합니다. 첫 기점이 되는 다이쇼이케는 화산이 분화하며

생긴 연못인데 한눈에 확 펼쳐지는 정경이 압도적이었습니다. 이곳에서부터 가미코치 트레킹의 절정인 갓파바시까지는 4km 정도의 거리로, 누구나 걷기에 좋은 산책길이었습니다. 길가에는 이름 모를 야생화들이 앞다퉈 피어있고, 굽이굽이 옥 빛으로 흐르며 눈부시게 반짝이는 아즈사강은 영화 흐르는 강물처럼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이렇게 높은 곳에 평탄한 강이 유유히 흐르고 있다니 신기하기만 합니다. 더군다나 걷는 내내 아직 눈이 녹지 않아 하얗게 펼쳐진 웅대한 산봉우리들을 마주하며 걸으니, 의도하지 않은 호사에 가슴이 벅차 올랐습니다.

가미코치는 겨울에 워낙 눈이 많이 와서 11월 중순부터 4월 중순까지는 입산이 금지되어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입산도 안되기 때문에 30분 정도 거리 밖에서 전용 셔틀버스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강 가 작은 공원에서 인솔자가 나누어 주신 오니기리 도시락은 먹기 아깝게 예뻤습니다. 걷는 것을 그닥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걱정했던 것이 무색하게도, 우린 맑은 공기와 압도적인 산의 정경에 심취되어 행복한 트레킹을 다녀왔습니다. 벌써부터 가미코치가 그리워지는군요.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