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여행

어디로, 어떤
여행을 계획중이세요?

착한여행에서 당신만의 여행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디자인 신청
고객센터

여행후기 +

청소년해외봉사 누리GO 라오스
한여름밤의 꿈

2018-09-28

78

(0)

'한여름밤 꿈' 이었습니다. 멋진 풍경, 순수한 아이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성공적인 여행이 된 마치 꿈 같던 시간이었습니다.

 



너무 많아서 셀 수가 없지만, 두가지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하나는 아이들과 마지막 시간이었습니다. 정작 전날들은 다가가기 어려웠고 대하기 힘들었는데 같이 어울려 놀면서 더 친해졌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시간에 그래서인지 더 아쉬움이 깊게 남았습니다. 다른 하나는 블루라군으로 가는 길이었습니다. 거기서 보이는 절경이 굉장히 아름다웠습니다. 특히 석회암 절벽이 제 눈에 들어왔습니다. 꿈같다고 느끼게 된 주된 이유도 이 풍경이었습니다.

 

 

좋은 친구, 선생님들과 함께 라오스로 떠나 관광지를 보고 전날 회의를 거쳐 봉사를 재밌게 하고 돌아와서 친구들과 자유시간!

그리고 5일차부터 블루라군도 가고 시내도 나가고 맛있는 밥까지 완벽했습니다.

 

 

정말정말 재밌었습니다. 특히 실장님, 팀장님 두 분 모두 착하시고 매너까지. 유쾌하고 즐겁고 보람까지 있어서 다시 이런 기회 생기면 좋겠습니다. 라오스 아이들의 순수하고 순박함, 티없이 맑은 얼굴들을 보면서 배워야 할 점들을 느꼈고 제가 얼마나 좋은 환경 속에 살고 있는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사람, 마음가짐, 성숙해진 생각, 너무 많은 걸 얻고 가게 된 봉사여행이었습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살아가며 봉사를 계속해서 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

 

댓글 (0)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