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여행::Good Travel

착한여행

[6월 27일/7월 25일 출발]노르웨이 3대 피오르 트레킹 7박 9일
사진 목록 보기
\ 3,350,000

9일 / 10명

소요시간

9일

신청가능인원

10~20명

출발일1
출발일을 선택하세요
인원선택
링켄리브
  • 가디언 소개
  • 여행 소개
  • 코스 소개
  • 여행 후기
[6월 27일/7월 25일 출발]노르웨이 3대 피오르 트레킹 7박 9일/ 걷기&트레킹

세계적으로 유명한 노르웨이의 3대 트래킹 코스를 모두 마스터하는 여행

가디언 소개
테마와 이야기가 있는 당신만의 여행
링켄리브는 상업적으로 유명한 관광지에만 집중하지 않습니다.
단체관광이나 개별여행의 틀에 얽매이지도 않습니다.
대신 우리는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 사이의 공감,
그 여행을 통해 찾고 발견할 테마와 이야기에 주목합니다.
여행 소개

 e96fa153bdaf1ab0dea3864aeb9c04cf.jpg 

  • 세계적으로 유명한 노르웨이의 3대 트래킹 코스를 모두 마스터하는 여행
  • 깎아지른 듯한 절벽 사이에 스릴만점의 쉐락볼튼 트레킹
  • 태고의 절경으로 매년 15만명이 방문하는 프레케스톨렌 트레킹
  • 세계 최고의 전망대 트롤퉁가 트레킹
  • 뤼세피오르, 하르당에르피오르 등을 크루즈로 여행
  • 울비크 등의 피오르 마을 방문과 폭포 사파리
  • 노르웨이 제2의 도시, 베르겐 도시기행까지

여행상품 개요
Welcome to NORWAY

장엄한 피오르의 왕국! 여름의 백야와 겨울의 오로라가 빛나는 땅! 북극권의 눈부신 대륙! 신비롭고 아름다운 대자연의 노르웨이는 스칸디나비아반도의 서반부를 차지하는 나라입니다. 위도상으로 볼 때 알래스카, 그린란드, 시베리아 등과 같은 위치에 자리한 탓에 흔히 노르웨이를 엄청 추운 겨울 나라로만 생각하지만 실은 멕시코 난류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와 비슷한 기후를 보이고 있죠. 어디를 가더라도 펼쳐지는 웅장한 피오르와 설산, 맑은 물과 푸른 숲, 행복한 사람들이 있는 나라입니다.

왜 트레킹인가?

노르웨이는 모두가 감탄하는 세상에서 가장 감동적인 자연 풍광을 가진 나라 중 한 곳입니다. 끝없이 펼쳐진 피오르와 만년설, 자작나무 숲과 북극권의 바다, 호수들. 빙하가 만든 위대한 자연을 만끽하는 최고의 여행방법은 두 발로 대자연을 맘껏 누비는 트레킹 여행입니다. 아무래도 세계적인 트레킹코스이다보니 가끔은 몸이 피로하고, 때론 숨이 턱까지 차오를 때도 있겠지만, 노르웨이의 위대한 자연은 이 멋진 도전에 대해 충분한 보상을 해줄 것입니다.

링켄리브의 노르웨이 트레킹 완전정복

세계적으로 유명한 노르웨이의 3대 트레킹 코스- 쉐락볼튼(Kjeragbolten)트레킹, 프레케스톨렌(preikestolen)트레킹, 트롤퉁가(Trolltunga)트레킹! 오랫동안 노르웨이 트레킹을 전문으로 진행해온 현지 그룹과 링켄리브가 만나 최고의 트레킹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초보자도 함께할 수 있도록 경험 많은 전문 가이드의 리드로 3대 트레킹 코스를 모두 완주하고, 뤼세피오르, 하르당에르피오르 등을 크루즈로 여행합니다. 목가적이고 그림 같은 피오르 마을들을 방문하고, 노르웨이 제2의 수도 베르겐에서 도시기행까지- ‘위대한 트레킹’이라는 이름에 부끄럼이 없는 여행을 약속합니다.

 

스케쥴 & 호텔

SCHEDULE

DAY1 인천
스타방게르

인천 출발

스타방게르 IN → 호텔 체크인 및 휴식(노르웨이 4대 피오르 중 하나인 뤼세피오르(Lysefjorden)를 조망할 수 있는 피오르 코티지에서 숙박)

DAY2 스타방게르

숙소 조식 →노르웨이3대트레킹 ①: 쉐락볼튼(Kjeragbolten)트레킹(약6시간 일정) : 세상에서 가장 아찔한 바위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약 1천 미터 높이의 거대한 절벽 틈에 끼어있는 5㎥ 크기의 쉐락볼튼을 향한 여정. 트레킹 전문 현지가이드(영어)가 동행)

뤼세피오르(Lysefjorden) 크루즈 항해(배를 타고 뤼세보튼(Lysebotn)에서 포르산(Forsand)까지 이동하며 노르웨이 4대 피오르 중 하나인 피오르 감상)

프레케스톨렌(preikestolen) 지역 숙소 도착 후 휴식(피오르와 호수에 둘러 쌓인 현지 코티지)

DAY3 스타방게르
오다

숙소 조식 → 노르웨이3대트레킹 ②: 프레케스톨렌(preikestolen)트레킹 (약 4시간 일정)

:태고의 자연이 만들어낸 절경으로 매년 15만명의 여행객이 방문하는 최고의 관광명소. 트레킹 전문 현지가이드(영어)가 동행)

오다(Odda)로 이동 → 숙소 도착 후 휴식

DAY4 오다

숙소 조식 → 폭포의 협곡 사파리(Waterfall Safari) : 10km에 이르는 길을 따라 위치한 다섯 개의 아름다운 폭포 감상

중식 → 피오르마을 신사르비크(Kinsarvik) 및 휴즈달렌(Husedalen) 협곡 투어

숙소 복귀 후 휴식

DAY5 오다

숙소 조식 → 노르웨이3대트레킹 ③: 트롤퉁가(Trolltunga)트레킹 (약 12시간 일정)

: 노르웨이 3대 트레킹의 클라이막스. 세계 최고의 전망대, 세계에서 가장 초현실적인 풍광. 클래식코스와 하드코스 중 선택하여 진행

숙소 복귀 후 휴식

DAY6 오다
울비크
오다

숙소 조식 → 피오르마을 울비크(Ulvik), 과일주 농가 방문

하르당에르(Hardanger)피오르 크루즈(부에르 빙하 등반 선택옵션 가능)

숙소 복귀 후 휴식

DAY7 오다
베르겐

숙소 조식 → 로센달(Rosendal)-베르겐 구간 피오르 크루즈

전문가이드 인솔(영어) 베르겐 도시기행 및 관광 : 사람의 마음을 빼앗아 가는 마력의 도시, 노르웨이 2번째 도시

숙소 복귀 후 휴식

DAY8 베르겐
인천

숙소 조식 후 체크 아웃

공항으로 이동 → 베르겐OUT

DAY9 인천

인천 도착

+ 상기 일정은 일종의 예시이며 고객님이 선택하시는 옵션 상품과 현지 상황에 따라 최대한 편안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조금씩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여행일정안내]

2018.6.27

지역

노르웨이

교통편

전용버스와 기사

시간

2017.6.28~7.6

일정

  • 세계적으로 유명한 노르웨이의 3대 트레킹 코스
    쉐락볼튼(Kjeragbolten)트레킹, 프레케스톨렌(preikestolen)트레킹, 트롤퉁가(Trolltunga)트레킹!
    오랫동안 노르웨이 트레킹을 전문으로 진행해온 현지 그룹과 링켄리브가 만나 최고의 트레킹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초보자도 함께할 수 있도록 경험 많은 전문 가이드의 리드로 3대 트레킹 코스를 모두 완주하고, 뤼세피오르, 하르당에르피오르 등을 크루즈로 여행합니다. 목가적이고 그림 같은 피오르 마을들을 방문하고, 노르웨이 제2의 수도 베르겐에서 도시기행까지- ‘위대한 트레킹’이라는 이름에 부끄럼이 없는 여행을 약속합니다.

식사

식사포함 (베르겐 자유투어 불포함)
코스 소개
  • 장소

    트롤퉁가 트레킹

    소개

    노르웨이 3대 트레킹 중 가장 도전적인 트롤퉁가는 세계 최고의 전망대, 세계에서 가장 아찔한 전망대, 세계에서 가장 초현실적인 풍광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진 곳이죠. 론리플래닛의 2015년 베스트 여행지에도 선정된 트롤퉁가 트레킹 끝에 만나는 피오르와 노르웨이 대자연의 풍광은 절대 잊을 수 없을 만큼 환상적입니다.

    1년 중 6월, 7월, 8월, 9월에 트롤퉁가를 방문 할 수 있으며 매년 정확한 날짜는 달라집니다.
    올 겨울 노르웨이 여행하실 때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방문할 수 있는 날이 정해져 있는 이유는 눈이 다시 얼어붙거나,
    보행이 가능할 만큼 녹지 않아서 길이 많이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등산하는데 초보자코스는 10시간, 전문가코스는 8시간 정도 걸립니다.
    트롤퉁가는 ‘세계 최고의 전망대’로 해수면 기준으로 1100m 높이에 있는 절벽입니다.
    혀처럼 비죽 튀어나온 특유의 모양을 가지고 있고 전망대에 오르면 한 눈에 링게달 호수를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 장소

    프레케스톨렌 트레킹

    소개

    퉁가에 비해 완만해서 쉬운편이라 가족끼리 오르는 사람이 많은 곳이에요.

    전문가의 리드가 없더라도 늘 많은 사람들로 북적여 길을 잃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는데, 간혹 혼자 산행을 해야 되는 경우가 발생한다면 붉게 표시된 T마크만 잘 따라다니면 됩니다. 기나긴 세월로 빛이 바랜 나무 간판에서부터 바위에 이르기까지 산행 코스로 인도하는 표지석에는 어디에든 T자가 쓰여 있으므로 안심하고 트래킹에만 집중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장소

    쉐락볼튼 트레킹

    소개

    쉐락볼튼은 프레케스톨렌에 비하면 오름이 많고 코스 난이도가 높은 편인데 트래킹 중간 중간에 고개를 돌려볼 것을 권해요.
    유난히 돌산이 많은 노르웨이의 산은 우리나라의 산하와는 또 다른 풍경을 만들어 내는데 위대한 자연의 힘을 절로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쉐락볼튼 트레킹은 왕복 5~6시간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포함사항
전 일정 숙박(피오르코티지 포함)
전 일정 식사(단, DAY7 중·석식 & DAY8 중식 제외)
전 일정 교통비
공항 픽업과 샌딩
전용버스와 기사(Odda)
현지 트레킹 전문 가이드와 쉐락볼튼,프레케스톨렌,트룰퉁가 트레킹 동반 등반
Lydbotn-Forsan구간 뤼세피오르(Lysefjorden)크루즈
오다 폭포 사파리
피오르마을 울비크(Ulvik)관광
Cider 사과주 농장 런치와 방문 투어
하르당에르(Hardanger)피오르크루즈
로센달(Rosendal)-베르겐 구간 피오르크루즈
DAY7 베르겐 투어(그리그 생가 콘서트, 플뢰엔산 전망대)
1억원 여행자 보험
불 포함사항
왕복 항공권, 베르겐 자유일정, DAY7 중·석식, DAY8 중식, 자전거 대여 선택가능(400 NOK), 기타 포함내역을 제외한 개인경비 및 추가옵션 활동비
기타안내
- KLM 네덜란드 항공

가는 편 (암스테르담 경유)
인천 00:55 - 스타방거 09:40

오는 편 (암스테르담 경유)
베르겐 17:35 - 인천 14:50(+1day)

* 출발일에 따라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TAX)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항공사 사정에 의해 출/도착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mark
여행상품 언어
영어